화성시의회, 화성시 통리장단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참석
상태바
화성시의회, 화성시 통리장단협의회 어울림 한마당 참석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09.2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는 21일, 봉담읍에 위치한 화성시민대학 운동장에서 열린 화성시 통리장단 협의회 어울림 한마당에 참석했다.

김경희 의장을 비롯하여, 오문섭 부의장, 유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이은진 기획행정위원장, 조오순 경제환경위원장, 이해남 교육복지위원장, 정흥범 도시건설위원장, 김종복, 박진섭, 위영란, 김미영, 김상균, 공영애, 김상수, 김영수, 명미정, 배정수, 배현경, 송선영, 이계철, 이용운, 임채덕, 장철규, 전성균, 차순임 의원이 참석하여 통리장단과 함께 화합의 장을 가졌다.

 

김경희 의장은 축사를 통해“여기 모이신 통리장 여러분들은 100만 화성시민의 대표자이자, 행정의 최일선에서 화성시를 홍보하는 홍보대사 이며, 통리장님들의 끊임없는 열정과 에너지를 통해 화성시는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고, 통리장님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화성시민들의 삶이 더 윤택해 진다” 라며,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당당하게 임해 주시길 바라며, 오늘 행사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유대를 돈독하게 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을 전했다.

통리장단협의회 어울림 한마당은 화성시 통리장단협의회에서 주최·주관하며, 유공자표창, 체육행사와 식전공연, 의식행사, 화합의 시간등의 구성으로 진행되었으며 각 읍면동 통리장 및 시민 등 약 9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치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