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사장과 함께하는 ‘부패취약분야 개선 간담회’ 개최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사장과 함께하는 ‘부패취약분야 개선 간담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09.2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부 임직원 관점에서 부패 인식 해석을 내용으로 간담회 실시
김근영 화성도시공사 사장 “부패인식 법적 수준과 사회적 수준 차이 줄여야”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이하 HU공사)는 부패 방지를 위해 김근영 HU공사 사장이 주관하는‘부패취약분야 개선 간담회를’ 열며 청렴 의지를 확고히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23년 부패 방지 모니터링단 중간 점검과 더불어 청렴시책 추진 상황을 공유하고 부패취약분야 개선방향을 논의하며 적극적인 청렴 행정으로 공사에 대한 시민의 신뢰성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부서 맞춤형 청렴창의시책 추진 상황 공유 ▲부패취약분야 개선 방향 논의 ▲청렴·인권 정책 홍보방안 관련 의견공유 ▲청렴·인권 캠페인 추진 계획 및 진행 관련 의견 청취 등이 있었다.

특히 김근영 사장은 “부패 인식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패 인식 수준 가운데 법적 기준과 사회적 기준의 차이를 줄여나가도록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임직원들의 부패를 바라보는 시각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점을 특히 강조하면서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HU공사는 지속적으로 부패 유발요인을 발굴해 청렴 환경을 만들어 청렴 최우수기업으로의 도약하고,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임직원 모두에 청렴 공감대를 공유하고 이를 통한 청렴 실천 이행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