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정기총회 참석
상태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정기총회 참석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02.23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의장 김경희)가 23일 화성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경희 의장을 비롯한 화성시 부시장,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인사, 회의소 속개, 감사패 전달, 축사, 강연 등으로 진행됐다.

김경희 의장은 “‘농자천하지대본’이라는 말처럼 농업은 모든 산업의 근원이 되는 업으로써 농업의 가치를 지키는 일은 꼭 필요하다.”며, “농어업회의소가 농어업인의 권익과 실익을 대표하는 대의기구로 그 역할을 다 해주시기를 기대한다. 화성시의회도 여러분들의 꿈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2.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 정기총회 참석

화성시의회(의장 김경희)는 23일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에서 열린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의장, 송옥주 국회의원을 비롯한 화성시지회 대의원 170여 명이 참석하였다.

김경희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식은 책에서 얻을 수 있지만, 지혜는 세월을 겪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라며, “어르신들의 경험과 지혜로 어려운 시국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 대한노인회 화성시지회는 1977년 창립되어 46년째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33,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