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호 도의회 수석대변인,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베스트 의정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황대호 도의회 수석대변인,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베스트 의정부문 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2.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대호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3)이 1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일간기자단이 주최하는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은 국회의원, 도지사, 도교육감, 도의회 의장 및 기초단체장, 광역 및 기초의원, 경기도 우수 피감기관 등을 대상으로 2022년 의정활동, 국정감사 및 행정사무감사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인 후보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황대호 수석대변인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문화체육관광 분야 현안 분석, 예산안 조정 및 심의 등에서 탁월한 상임위 활동과 더불어 경기남부국제신공항 신설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황 수석대변인은 “도민의 입장에서 도민의 알권리를 위해 발로 뛰었던 의정활동이 귀중한 상으로 돌아와 영광스럽다”며, “도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