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명기 수원시의원,‘영통 미로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기여’감사패 받아
상태바
채명기 수원시의원,‘영통 미로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기여’감사패 받아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11.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골주공1단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 및 입주민과의 활발한 소통 행보 성과

 

수원특례시의회 채명기 의원(더불어민주당, 원천·영통1동)은 19일 영통 미로어린이공원에서 황골주공1단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로부터공원 리모델링에 적극 기여한 공로로 주민 감사패를 받았다.

영통 미로어린이공원은 영통구 영통1동 955-2 일원에 위치한 공원으로, 그동안 시설 노후화 및 파손 등으로 인한 이용 불편에 따라 주민들의 시설 개선요구가 지속적으로 있는 등 영통1동 숙원사업으로서,

채명기 의원은 리모델링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박광온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특별교부세 및 특별조정교부금 총 13억원 등 예산 확보와 함께 수차례 주민간담회에 참여해 주민 의견을 사업에 반영하는 등의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날, 황골마을1단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는 자발적인 주민 참여형 행사를 기획해 새롭게 단장된 미로어린이공원에서 아이들을 위한 솜사탕·풍선·과일 등을 함께 나누는 등 리모델링 사업 준공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감사패를 전달하며 채명기 의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채명기 의원은 "주민들이 원하는 어린이공원으로 리모델링되어 지역 시의원으로 무척 보람있고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주민 생활불편을 최소화 해 주민 복지 향상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