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읍 남녀 새마을회, 사랑의 배추 심기 행사 실시
상태바
파주읍 남녀 새마을회, 사랑의 배추 심기 행사 실시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2.08.23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불우이웃 돕기용 김장배추 심기 행사 펼쳐

 

파주시 파주읍(읍장 이재인)은 지난 20일 파주읍 봉암리에서 파주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회장 홍태표, 김선희)가 ‘사랑의 김장 배추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읍 남녀 새마을회원 등 35명이 참석해 올 가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사용할 배추모 1,000개와 김장 무를 함께 심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김봉환 파주읍이장협의회장은 배추 모종을 무료 지원하는 등 관내 단체장들의 후원 속에 행사가 진행됐다.

홍태표 파주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맛있는 김치를 담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재배하겠다”고 말했다.

김선희 부녀회장은 “여름 장마와 무더운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인 파주읍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모두가 힘든 와중에도 배추심기에 동참해주신 새마을회원과 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주읍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는 매년 직접 김장을 담가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 내 대표적인 봉사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