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10회 방과후 칸타빌레 우수상 수상
상태바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10회 방과후 칸타빌레 우수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7.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7월 27일 경기도가 주최한 ‘제10회 방과후 칸타빌레’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제10회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는 청소년들의 음악적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경기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가 주관한 대회이다. 이날 대회에서는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등 총 15개 기관에서 45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동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은 5월부터 3개월간 연습한 합창곡인 ‘함께’와 ‘마음만큼 사는 세상’ 두 곡을 무대에서 선보였으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관객들의 멋진 호응을 이끌어냈다.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계자는 “합창을 통해 새로운 추억과 경험을 새겨주고자 시작하였는데, 우수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 이번 ‘방과후 칸타빌레’를 통해 청소년들이 어떠한 일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 재능을 발견하여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청소년들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화성시 관내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평일 16:00~20:00까지 방과 후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교과학습, 체험학습, 특강, 특별지원활동, 생활지원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070-8892-91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