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2022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 대상지 방문
상태바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2022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 대상지 방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2.1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황광용 위원장과 소속위원인 박연숙, 임채덕 의원은 10일, 2022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를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한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 대상지는 노인복지과 주관의 △(가칭)매송주민편익시설 건립사업지(매송면 어천리 700-1, 330-6 일원)와 교통지도과 소관 △동탄일반산업단지(주2) 공영주차장 조성공사 부지(방교동 828)이다.  

기획행정위원회 황광용 위원장을 비롯한 소속위원들은 회계과, 노인복지과, 교통지도과 담당자들과 함께 해당 심의대상지를 둘러보고, 사업계획을 청취하였다.

화성시에서 제출한 2022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의하면 △(가칭)매송 주민편익시설 건립사업은 함백산 추모공원 주민지원기금을 활용하여 매송면 내 부족한 주민편익시설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주민의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을 통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며, △동탄 일반산업단지(주2) 공영주차장 조성공사는 동탄일반산업단지 내 공영주차장을 조성하여 주민 및 입주업체 근로자의 주차 여건을 개선하고 인근 도로변 불법 주정차 문제를 해소하여 교통여건을 개선하고자 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번 제209회 임시회에서 의회의 심의절차를 거치게 된다. 

황광용 기획행정위원장은 현장방문을 마치며 “오늘 살펴본 (가칭)매송주민편익시설 건립사업은 수영장, 사우나, 프로그램실, 헬스장 등 매송면에 부족한 체육시설 및 편익시설 건립으로 주민들의 여가활동 욕구를 채우고 지역주민들 간 친목도모를 통하여 지역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동탄일반산업단지 내 공영주차장 조성으로 주민 및 입주업체 근로자들의 주차불편이 해소되고 인근 도로변 불법 주정차를 방지하여 교통환경이 눈에 띄게 개선될 수 있길 바란다. 이에 기획행정위원회 위원들 모두 사업의 계획단계에서부터 성공적인 사업의 완수까지 꼼꼼히 검토하고 그 추진사항을 살펴 주민들에게 그 혜택이 온전히 돌아갈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