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위원회 이필근 의원, ‘찾아가는 Let’s DMZ 수원’ 행사에 참석
상태바
기획재정위원회 이필근 의원, ‘찾아가는 Let’s DMZ 수원’ 행사에 참석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0.29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필근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4)은 28일 김포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서 열린 ‘찾아가는 Let’s DMZ’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Let’s DMZ 평화예술제의 일환으로 하나로 평화를 주제로 강연과 공연을 통해 수원지역 주민들과 함께 한반도 평화의 의미를 공유하는 행사이며, 남북평화교류와 자연생태환경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김포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서 강연 및 전시관 관람 등 현장체험형으로 진행되었다. 

이필근 의원은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지역 민주평통과 논의하고 추진하던 찾아가는 Let’s DMZ 행사가 김포 애기봉에서 개최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수원지역 주민들과 함께 평화 협력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필근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평화예술제 행사가 경기도 지역 곳곳으로 퍼져나갔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채신덕 경기도의원, 조철상 민주평통 수원시협의회 회장, 국제평화센터 노주희 센터장 등이 참석했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