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 화성동탄경찰서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진행
상태바
화성시 동탄중앙이음터, 화성동탄경찰서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진행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0.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음터 직원 및 학교전담경찰관과 동탄초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추진
17일까지 이음터 로비 내 학교폭력 예방 공모전 우수작 전시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동탄중앙이음터센터는 오늘(15일) 화성동탄경찰서와 함께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화성동탄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및 동탄중앙이음터 직원 10명이 참여하여 동탄중앙초등학교 교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 동탄중앙이음터 1층 로비에 화성동탄경찰서에서 주최한 학교폭력 예방 공모전의 우수작을 17일까지 전시하여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동탄중앙이음터, 동탄중앙초등학교, 화성동탄경찰서가 함께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지역사회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안전한 지역사회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전달했기에 더 의미가 깊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많은 분들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학교폭력은 없어야한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고 친구들과 앞으로도 사이좋게 지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화두가 되는 학교폭력과 관련하여 시민들과 학생들의 경각심을 고취할 수 있었다”며 “학교와 연결된 학교복합화시설로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탄중앙이음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전을 위한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