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이천시 농정현안 관련 현장방문
상태바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이천시 농정현안 관련 현장방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8.03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이천시 농정현안 현장방문하여 관계자 격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3일 경기도 이천시의 농정현안 관련 현장방문 및 농정현안 간담회에 참석하여 현안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이뤄졌으며, 오전에는 부발읍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농민기본소득 추진에 따른 문제점 및 애로사항을 수렴하였으며, 오후에는 복숭아 생산 및 공급을 포함한 농정현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오전 현장방문에서는 경기도의 농민기본소득 참여 시・군인 이천시 현장점검에 함께하여, 농민기본소득 추진에 따른 어려움과 문제점, 향후 개선방향에 대한 실무부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오후 현장방문에서는 장호원읍 경기동부원예농협APC에서 경기도, 농협, 농업인들과 복숭아 주 생산지 농정현안 간담회를 갖고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김인영 위원장은 “이천, 그중에서도 장호원에서 생산되는 복숭아는 ‘헷사레’라는 브랜드로 이천 농업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며,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이자  이천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농민의 한사람으로서 장호원읍, 이천시, 나아가 경기도 농업의 발전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갖고 도의회 차원에서 뒷받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