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상반기 주요 추진사업 평가보고회 개최
상태바
고양국제꽃박람회, 상반기 주요 추진사업 평가보고회 개최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1.05.1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지난 14일 고양꽃전시관에서 2021년 재단 상반기 주요사업 성과에 대한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평가보고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돕기 및 시민힐링을 위한 「고양화훼 직거래장터」, 「드라이브스루 플라워마켓」, 「고양시민 참여정원」, 「꽃밭·포토존 조성사업」 및 「원당화훼단지 체험·견학사업」 등 상반기 주요 사업 전반에 걸친 성과 및 결과 보고·개선사항을 점검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평가보고회는 각 담당자의 사업 결과 발표와 전 직원의 의견 개진을 통해 주요 사업별로 직원 간 소통을 포함한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이날 주요 의견으로는‘화훼산업 발전 및 농가 돕기를 위한 화훼 직거래장터 확대 및 상품 지속 개발’,‘드라이브스루 플라워마켓 운영 시 기존 상권·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협력 네트워크 구축’, ‘시민 참여정원 참가 확대 및 작품 다양성 확보’,‘원당화훼단지 체험 및 견학에 대한 농가·시민참여 확대’등이 있었다.

꽃박람회 재단은 금회 평가보고회를 통한 개선의견을 반영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할 수 있는 장소 개발·제공과 화훼농가 돕기를 위한 사업 아이템 개발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