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순 위원장, “2021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개막식 참석
상태바
심규순 위원장, “2021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개막식 참석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4.28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28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개최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심규순 위원장은 기본소득 박람회 조직위원회의 공동조직위원장으로 참여하면서 박람회 추진 주요 사항에 대한 점검과 기본소득 공론 확대를 위한 의견 제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심 위원장은, “기본소득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은 물론, 소득격차와 양극화를 완화해 저성장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를 대비하는 효과적이고 유일한 정책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과 머리를 맞대고 기본소득 전면 실시를 위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하였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2019년 개최 이래 3회째를 맞는 2021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는 전 세계 68명의 석학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며, ‘내 삶 속의 기본소득’을 주제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및 온라인 행사를 병행하여 3일간 개최된다.

한편, 이날 개막식에는 심규순 위원장을 비롯해 정성호·이규민·홍기원·용혜인·김병욱·소병훈 국회의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박근철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