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백승기 의원,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안성시 유치를 위한 챌린지 동참
상태바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백승기 의원, ‘경기도 공공기관 이전’ 안성시 유치를 위한 챌린지 동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3.26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백승기 도의원(더불어민주당 ․ 안성2)은 26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계획에 따라 안성시에 유치를 염원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백승기 도의원은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경기도 공공기관 안성이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어 “경기도 산하기관이 안성에 유치될 수 있도록 안성시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성하여 방안 모색에 대하여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안성시 공공기관 이전 유치를 위해 시민참여 챌린지도 진행 중이며, 안성시민 모두가 적극 참여해 유치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 할 때라고 강조했다.  

백승기 의원은 이번 챌린지에 국회의원 이규민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주자로 죽산농협 송태영 조합장과 죽산 이장단협의회 이광복 회장을 지목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031-673-5220 / 안성시 보개원삼로 1, 2층(봉산동 16, 서우빌딩)】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