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기의원,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주요사업 관련 정담회 실시
상태바
백승기의원,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주요사업 관련 정담회 실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3.19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경기도의회 백승기 의원(더민주, 안성2)은 지난 18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 2021년 주요 업무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정은부 부장은 복지사업 관련하여 추진사항 및 복지현황에 대하여 설명한 후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주민들의 욕구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며 지역주민들이 전해주시는 의견에 귀 기울여 소통할 수 있는 전문적인 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백승기 의원은 “복지관 관계자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현장 전문가로서의 정책 제안과 의견에 귀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맞춤형 복지관으로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이 주민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2001년 11월 1일 개관하여 아동, 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가족복지사업, 지역사회보호사업, 지역사회조직사업, 교육문화사업 분야로 전개하고 있으며 평생학습관을 통해 안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복지를 위한 대표적인 이용시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