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분 의원,‘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유치원 학부모 서명부 전달 자리 참석
상태바
박옥분 의원,‘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유치원 학부모 서명부 전달 자리 참석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3.1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행정위원회 대표로 유치원 건강과일 공급 요청 서명부 전달 받아..
서명한 학부모 1차분만도 3천여명, 서명 활동 진행중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15일 교육행정전문위원실에서 어린이 건강과일 공급 요청 학부모 서명부를 전달받았다. 이번 서명부는 1차분으로 3천여명의 학부모들이 서명하였으며, 현재 서명 활동이 진행 중에 있어 향후 서명인원은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 의원은 경기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어린이 건강과일’대상에 유치원생만 소외되고 있는 현실에 대한 문제를 의회 차원에서 최초로 제기한 의원으로서 교육행정위원회 대표로 약 3천4백명 학부모의 염원을 담은 서명부를 전달받으며 “도내 유치원에 유아를 보내는 학부모 역시 자녀들에게 질 좋은 친환경 제철 과일을 먹이고 싶은 마음이 이 서명부에 담겼다고 생각하니 유치원에도 건강과일을 공급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온 제 역할에 무게감을 느낀다.”고 소회를 전했다.

박 의원은 “유치원에 다니는 유아들도 경기도의 소중한 유아들로, 형평성 있게, 평등하게, 차별받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한 제 발걸음에 학무모들의 염원까지 더해졌으니 이번 하반기부터라도 유치원생들이 건강과일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더욱 힘을 쓰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