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배정수 도시건설위원장, 동탄8동 주민자치회와 간담회 열어
상태바
화성시의회 배정수 도시건설위원장, 동탄8동 주민자치회와 간담회 열어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3.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기좋은 동탄8동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배정수(더불어민주당, 동탄4동~동탄8동) 위원장은 지난 11일, 살기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동탄8동 주민자치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배정수 위원장은 주요 숙원사업을 포함한 크고 작은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주민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간담회를 마련했으며, 박종식 주민자치회장, 회원 등이 함께 참석했다. 

동탄2신도시 남쪽에 위치한 동탄8동은 인구 2만 8천여명으로 현재까지 입주가 진행되고 있으며 곳곳에 공사현장이 많고 편의시설인 문화공간과 체육시설 등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장지천 내 조경, 조명, 화장실 등 부족한 시설에 대한 확충 방안 등을 주요 이슈로 논의하고 민원사항 해결과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를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배 위원장은 간담회를 마치며“마을 건의사항은 단기․중기․장기 계획을 통해 단기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각 부서별로 협조 요청하고 중․장기사업에 대해서는 유관기관 등과 협의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말했다. 

앞서, 배 위원장은 지난 1월 동탄신도시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중교통혁신추진단을 방문해 주민 건의사항을 직접 전달하고 추진 현황을 점검하는 등 발로뛰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