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과 함께하는 화려한 집콕!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과 함께하는 화려한 집콕!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2.15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 콘서트 온라인 개최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의 황홀한 무대!
나윤선의 보이스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진 색다른 소리의 울림!

(재)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12월 20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세계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의 파격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문화예술을 즐기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결정한 것.

이번 공연에서는 나윤선이 최근 발매한 10집 앨범 이머전(Immersion)의 과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그녀의 최근 앨범인 10집 음반 수록곡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그녀의 음악성을 대표하는 즉흥성과 실험성을 전자악기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모듈러 신스(Moduler Synth)와의 협연을 통해서 매우 독특하고 흥미롭게 구현하여 확장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은 단순히 듣는 소리를 넘어, 소리의 울림이 주는 색다른 감각을 경험함과 동시에 끊임없이 변신하는 나윤선의 또 다른 음악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다.

화성시 문화재단 김재섭 예술진흥국장은 “제한적인 외부활동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온라인 공연을 준비했다.”며 “공간의 한계가 없어지는 만큼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이 공연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윤선 이머전 콘서트> 온라인 공연은 12월 20일 오후 5시 무료로 진행되며, 화성시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관람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