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송린이음터,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화성시 송린이음터,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1.24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송린이음터가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시민 참가자를 12월 4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송린이음터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는 스마트폰, 카메라 등 자유롭게 촬영한 나만의 영상이 있는 화성시민, 화성시 관내 학생 및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주제는 ▲집콕달인 ▲알쓸신잡 ▲교육 ▲우리동네 ▲추억 총 다섯가지 분야로 참여자는 이와 관련된 한가지 주제를 선택하여 영상을 제출하면 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송린이음터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songrin33)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영상과 함께 이메일(songrin33@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영상은 송린이음터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songreenbridge)에 순차 업로드 예정으로 이음터 내부 심사를 통하여 최종 우수작이 선정된다. 우수작은 전문 편집을 통해 개별 콘텐츠로 제작되며 송린이음터에서 준비한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송린이음터 김무웅 센터장은“송린이음터 공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시민의 이야기를 이음터에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송린이음터에서는 비대면 상황에서 온라인 플랫폼(유튜브 등)을 통해 함께 문화를 나누고 시민을 잇는 역할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참가방법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송린이음터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