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Urban Break ART ASIA’아트페어 참가 ‘동화의 성’을 주제로 공모 선정작가 7인의 작품 선보여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Urban Break ART ASIA’아트페어 참가 ‘동화의 성’을 주제로 공모 선정작가 7인의 작품 선보여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1.12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
문화도시 화성의 이미지 제고와 지역작가 홍보 기대
박지혜 작.
박지혜 작.

(재)화성시문화재단은 11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하는 <2020 Urban Break ART AISA>에 참가한다. <2020 Urban Break ART AISA>는 도시문화와 함께 성장한 미술, 어반 아트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국제적인 아트페어다.

화성시문화재단 2020년 아트페어 참여 예술인 통합 공모를 통해 선정된 고은주, 김현진, 박지혜, 석동미, 이나라, 이부강, 이향지 7인의 작가와 ‘동화의 성’을 대주제로 하여, 감각적인 소주제 ‘피어나는 꽃의 미로 방’, ‘혼자 하는 숨바꼭질 방’, ‘따뜻한 공감의 방’, ‘알록달록 꿈의 방’, ‘고요한 숲의 방’, ‘짙은 추억의 방’, ‘달콤한 풍경의 방’으로 이번 전시를 구성하였다.

이번 아트페어를 통해 작가의 작품을 흔히 생각하는 지역 재단의 지루한 나열식 전시가 아닌,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기획전 형태로 소개하고자 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와 관내 작가들을 널리 알리고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지속적으로 지원전 및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트페어 작품 판매 수익금 모두를 작가에게 전달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2020 ART ASIA 동화의 성’ 전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시민문화팀(031-290-4633, 46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