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무대효과를 자랑하는 가족 뮤지컬 ‘프렌쥬-신비의 손전등’ 누림아트홀 개최
상태바
탄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무대효과를 자랑하는 가족 뮤지컬 ‘프렌쥬-신비의 손전등’ 누림아트홀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1.06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1TV 인기 방영 애니메이션, 놀이 뮤지컬로 재탄생! 11월 9일 티켓 오픈

(재)화성시문화재단 오는 11월 28일(토)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 뮤지컬 <프렌쥬-신비의 손전등>을 개최한다. 

애니메이션 <프렌쥬>는 미국 에미상 2회 수상에 빛난 작가 카터 크로커의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 EBS 1TV에 인기리에 방영된 바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에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더해져 아이들을 위한 놀이 뮤지컬로 재탄생되었다. 

이번 공연은 프렌쥬 동물원에 숨어 있는 색깔 그림자를 찾기 위한 프렌쥬의 동물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 이야기로 재미뿐만 아니라 교육적인 내용도 담겨있어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화성시문화재단 예술진흥국장 김재섭 국장은 “에너지 넘치는 놀이 뮤지컬을 통하여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화성시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한다.”고 전하며 “아이들을 위한 공연인 만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객석제, 체온측정, 마스크 작용, 자가 문진표 작성 등을 통해 안전한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렌쥬-신비의 손전등>는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5시(총 2회) 누림아트홀에서 공연하며, 티켓은 11월 9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2만원이며, 10월과 11월 화성시 내의 카페, 레스토랑 등 상점에서 사용한 영수증 소지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공연내용은 아트홀 홈페이지(www.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채널을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공연에 관련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