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층의 악당’ 공식 트위터 오픈
상태바
영화 ‘이층의 악당’ 공식 트위터 오픈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0.10.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공개 영화정보 실시간 업데이트, 시사회 초대 이벤트도

   
▲ 영화 <이층의 악당> 트위터. ⓒ 뉴스윈(데일리경인)

<달콤, 살벌한 연인>의 손재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한석규, 김혜수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층의 악당>(제공:싸이더스FNH-베넥스 영상투자조합1호, 배급: 싸이더스FNH) 공식 트위터를 개설돼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층의 악당>은 스페셜 런칭 예고편이 포털 사이트 ‘다음(daum.net)’에서 예고편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고,  티저 캐릭터 예고편도 최신 추천수 상위에 랭크 돼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공식 트위터는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 ‘사기꾼 한석규와 독설가 김혜수!! 그들이 한 지붕아래 살게 된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한석규와 김혜수가 같이 산다구요? 그럼, 유해진 형은?”, “영화 정말 기대돼요! 이유를 밝혀 내기 위해서 라도 꼭 봐야겠어요!” 같은 댓글로 호응했다.

앞으로 <이층의 악당> 공식 트위터에서는 미공개 영화 정보가 실시간 업데이트되며, VIP시사회와 일반시사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화 <이층의 악당>은 자신을 소설가라 소개하고 2층에 세든 정체불명의 세입자 창인(한석규)과 신경쇠약 직전의 집주인 연주(김혜수)가 한 지붕 아래 각기 다른 속셈으로 서로를 필요악의 존재로 만들어가는 서스펜스 코미디로 11월 25일 개봉한다.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