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 21일 개막
상태바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 21일 개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0.10.19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뷰덱스가 21일부터 23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뷰티디자인(Beauty Design)의 화려한 비상을 알리는 2010대한민국뷰티디자인엑스포(아래 뷰덱스)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경기도와 디자인코리아국회포럼이 공동주최하는 뷰덱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로 개최되며, 대한민국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행사다.

2010 뷰덱스 전시분야는 크게 교육관, 화장품/메이크업관, 헤어/미용관, 네일아트관, 뷰티 체험관으로 크게 5부문으로 나뉜다. 각 분야별 전시관에서는 전시와 더불어 네일과 헤나,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료 뷰티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대학홍보특별관에서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대학 진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뷰티 체험관에서는 뷰티 관련 의료 정보(성형, 피부, 치과, 안과 등)를 한자리에 모아 제공하는 뷰티 메디컬(Beauty Medical)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채로운 전시만큼 부대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뷰티 박람회 최초로 진행되는 ‘제1회 대한민국뷰티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는 뷰티 산업 발전 공헌에 대한 각 분야별 주제별 시상이 이루질 예정이다. 또한, 2011 뷰덱스와 함께 할 일반인 홍보모델을 뽑는 ‘Beaudex Lady 콘테스트’, 이가자 헤어비스 2010 가을·겨울 Trend collection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뷰티 아티스트 4천명이 참가해 8개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가리게 되는 초대형 ‘뷰티디자인 콘테스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다.

아울러 21일 개막 행사에는 남성 뷰티 아이콘인 인기그룹 샤이니 뿐 아니라,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