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2019년도 사업보고회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 개최
상태바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2019년도 사업보고회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12.23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서부노인복지관(관장 안효미)은 12월 23일(월) 오후 2시부터 복지관 대회의실에서 2019년도 사업보고회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복지관에서 진행되었던 사업보고를 비롯하여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노인복지 증진에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강사, 우수 이용자, 선배시민 등 150명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1부 기념식에는 안효미 관장의 인사말씀에 이어 이용자 대표 안봉규 어르신의 축사, 우수자원봉사자 및 우수 이용자, 우수강사, 직원에 대한 시상식, 복지관의 사업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2부는 전통 타악, 소리, 마술쇼, 연기 등의 종합예술인 ‘극단 깍두기’의 신명나는 공연은 우리나라 전통과 해학을 재미있게 구성하여 사업보고회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이어서 참석자들에게 감사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사업보고회 행사의 한 참석자는 화성시의 자원과 “든든한 자원봉사자 및 어르신을 위해 수고하는 직원과 강사들이 있기에 참여, 나눔, 감동이 있는 복지관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김○○ 어르신은 “그동안 살면서 가족들 챙기느라 바빠서 누리지 못했던 다양한 교육을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에서 배우고, 또한 나눌 수 있는 방법도 알게 되어 인생 제2막의 삶이 행복해졌다고 생각한다”며 “2020년에도 나를 포함한 우리 모두가 선배로서 내 주변과 지역의 변화로 이끌 수 있는 가치철학과 행복한 노후를 만들기 위한 의식함양을 위해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셨다. 

화성시 서부노인복지관 안효미 관장은 “이번 사업보고회는 한 해 동안 함께 해준 회원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강사님께 직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2020년에도 ‘어르신의 지금이 더욱 행복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직원 모두는 더욱 긍정적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