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전산장애’···대출 등 고객 업무 지연
상태바
삼성생명 ‘전산장애’···대출 등 고객 업무 지연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0.08.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은 24일 오전 전산망의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해 보험금 지급과 융자 등 일부 업무가 중단되거나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삼성생명은 이날 자체 홈페이지(http://www.samsunglife.com/) 공지사항에도 ‘[긴급]시스템 장애로 인한 보험/융자관련 업무 중단안내’란 글을 올렸다.

삼성생명은 이 글에서 “시스템 장애로 아래와 같이 보험/융자관련 업무를 일시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린다”면서 “빠른 시간내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중단된 서비스 홈페이지의 경우 ‘로그인 필요서비스(사이버창구, 전자청약 등)’이며, 콜센터와 고객플라자에서는 ‘보험/융자관련 모든 업무’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중이며 정상 복구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