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주년 우정읍민의 날 기념식 성대하게 치러
상태바
제7주년 우정읍민의 날 기념식 성대하게 치러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0.06.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승격 7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제7주년 우정읍민의 날 기념행사’가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15회 우정읍 경로 효 잔치’와 함께 14일 읍사무소 광장에서 지역주민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우정읍사회단체협의회(협의회장 한동희)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우정읍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들의 신나는 식전공연으로 시작됐다.

우정읍 풍물단의 한마당을 시작으로 조암농협 난타팀, 성인 하와이 훌라, 유아 방송댄스 등 그동안 주민자치센터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였다.

식전공연에 이어 관내 어르신들의 은혜를 보답하는 자리로 제15회 우정읍 경로 효 잔치가 벌어졌다.
행사에 참석한 어릇신 2천여 명은 우정읍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과 음식을 들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특히, 관내 90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모셔 큰 절을 올리며 선물을 증정하는 뜻깊은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채인석 화성시장 당선자는 “지금까지 진행해 오던 정책들을 면밀히 검토해서 부족한 부분은 메우고, 잘해온 부분은 더욱 보강하면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한다”며 “특히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한 정책을 권역별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