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감(感)따러 오세요!”
상태바
“생활문화 감(感)따러 오세요!”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9.09.17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 19일부터 <생활문화 길라잡이> 특화 프로그램 열어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래헌)은 오는 19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생활문화 길라잡이> 사업의 하나로 생활문화 특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생활문화에 관심은 있으나 시작이 어려운 시민을 대상으로 한 <생활문화 길라잡이>는 일상과 연관된 키워드를 통해 생활문화 프로그램 체험으로 건강한 생활문화 시작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추억] 의도된 불편함, 흑백필름 카메라 ▲[여행] 나의 도시 여행, 어반 스케치 ▲[계절] 계절을 담아, 가을리스 만들기 ▲[휴식] 반려 식물 키우기, 허브 가드닝 ▲[그리움] LP, 레트로 매력 탐구 ▲[우울] 우울과 마주하기 ▲[위로] 시에 담아보는 나의 마음 ▲[기다림] 느림의 미학, 핸드드립 커피로 구성하였다.

프로그램 주제와 어우러지는 싱잉앤조이앙상블(수원대학교 성악과 학생들로 이루어진 성악팀) 공연이 총 4회 함께하여 더욱더 풍요로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2019 생활문화 길라잡이는 기존의 단순 체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관내를 기반으로 한 생활문화 활동가와 함께 감정을 공유하며 생활문화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하였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수원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시민문화팀 031-290-35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