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30주년 기념‘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개최
상태바
오산시 30주년 기념‘전국 까마귀 복면가요제’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8.26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전국 “까마귀 복면 가요제”가 10월 19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까지 오산시청 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016년, 오산의 시조(市鳥) 까마귀를 주제로 시작된 까마귀 복면 가요제는 올해 4회째를 맞이하였으며 매해 거듭하여 전국에서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오산시 대표 가요제로 자리매김하였다. 

오산 전국 까마귀 복면 가요제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여 앞으로 열띤 경연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본선 참가자들의 개성 있는 복면, 분장 의상 등으로 오산만의 특별한 가요제로 관객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행사장을 함께하는 관객들의 참여 이벤트로 관객 복면 콘테스트도 개최하여 우수작에게는 푸짐한 상금도 준비되어 있다. 

또 이번 가요제에는 오디션프로그램 우승 출신 가수 울랄라세션이 초대가수로 참여하여 관객들에게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가요제의 접수는 10월 2일까지 200팀 선착순 접수마감이며, 참가자 인원을 고려해 9월 29일과 10월 6일 두 차례 나누어 오산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예선을 거쳐 10월 19일 본선무대에서 복면대상의 주인공을 뽑는다.(본선 진출자 15팀)

가요제를 주최, 주관하는 오산시청 문화체육관광과와 아트패밀리 만감 정창경 대표는 “오산시 승격 30주년 기념으로 보다 성대하게 개최하는 이번 가요제를 통해 오산의 상징인 까마귀를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고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흥이 넘치는 가요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