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과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함께하는
'2019 소리결 음악회'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과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함께하는
'2019 소리결 음악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6.17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손승연, 김필의 미니 콘서트 무대 마련

화성시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지역난방공사 화성지사가 후원하는 <2019 소리결 음악회>가 ‘김필 & 손승연의 뮤직 포레스트’로 6월 22일(토)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을 찾아온다. 

올해 여섯 번째 무대를 맞는 <2019 소리결 음악회>는 한국지역난방공사 화성지사와 화성시문화재단이 함께 마련한 야외 기획공연으로, 도시와 숲을 품은 이색적인 야외무대에서 대중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무대를 선보임으로써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소리결 음악회> 참여 뮤지션은 김필과 손승연으로 어느 해 보다 뜨거운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깊은 감성을 담은 목소리와 훈훈한 외모로 큰 인기를 얻은 싱어송 라이터 김필은 TVN <슈퍼스타K6>에서 준우승을 차지하였고, MBC<복면가왕>에서 다재다능한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본인의 이름을 알렸다. 특히 <복면가왕>에서 미방송분으로 유튜브에 게시된 ‘다시 사랑한다면’ 곡의 무대영상은 최근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다시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필과 더불어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할 뮤지션 손승연은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 출신으로 KBS2<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사랑비’, ‘물들어’ 등 그녀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약 80분 정도 진행되는 미니 콘서트 무대로 어쿠스틱 감성 풍기는 잔잔하고 로맨틱한 곡부터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지며, 전석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를 확인하거나 전화 1588-5234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