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뮤지컬 <페치카> 갈라 콘서트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뮤지컬 <페치카> 갈라 콘서트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6.1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운동 100주년 야외 특별공연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6월 16일 일요일 오후 7시 독립운동가 최재형의 삶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뮤지컬 <페치카> 갈라 콘서트가 진행된다.

본 공연은 상해 임시정부 초대재무총장이자 독립운동가인 최재형의 러시아 지역에서의 독립운동사를 K팝페라 그룹 듀오아임의 해설과 영상 그리고 랑코리아 솔리스트 앙상블의 연주로 풀어낸 갈라 토크 콘서트이다.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 ‘최재형’을 알리고, 우리 민족의 치열했던 독립 운동사의 순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지난 3월 3.1운동과 화성시 제암·고주리 학살사건을 담은 <1919 : 정의의 시작> 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그와 맥을 같이 뮤지컬 <페치카>는 세종문화회관, 경기도문화의전당 등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야외 특별공연에는 듀오아임과 랑코리아 솔리스트 앙상블이 출연하여 뮤지컬 <페치카>의 주요곡들을 갈라 콘서트로 선보여 감동을 재현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영상과 해설이 더해져 관객의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야외공연장에서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비지정석,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및 전화 문의(T.1588-5234)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