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아트홀,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 마비노기’ 개최!
상태바
화성아트홀,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 : 마비노기’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6.07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장한 게임 OST를 현실에서 만난다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넥슨의 인기 게임 마비노기의 OST 오케스트라 연주를 만나볼 수 있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게임 속의 오케스트라>를 7월 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화성아트홀에서 개최한다.

경쾌하면서도 감미로운 배경음악과 게임 내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15년째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마비노기’의 OST를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만나는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 사업에 선정된 우수 공연이다.

‘낙엽의 춤’, ‘설레는 아침’ 등 16개에 이르는 곡들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비노기 속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가 영상으로 펼쳐지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 날 공연은 황미나 지휘자와 함께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는 1985년 창단 이래 지난 30여 년간 국내외에서 매년 90회 이상 연주활동을 하며 대한민국 교향악의 위상을 높여온 단체이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게임속의 오케스트라>의 티켓 가격은 전석 1만5천원이며 6월 12일(수)까지 조기예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1588-523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