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이병헌과 최초 연기 호흡으로 기대감 고조!
상태바
한채영, 이병헌과 최초 연기 호흡으로 기대감 고조!
  • 전선옥 기자
  • 승인 2010.01.2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와 각종 CF를 통해 미의 여신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채영이 디지털 영화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류 스타 이병헌과 ‘스타PD’ 이재규 감독의 만남에 이어 한채영의 합류 소식은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류를 넘어 세계 최고의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이병헌과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한채영은 1907년부터 2010년까지 100년의 시공을 초월하며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첫 연기 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그들은 다양한 시공간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지만, 100년의 시간이 흘러도 이룰 수 없는 슬픈 연인으로 분한다. 한채영은 조선시대부터 현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모습과 신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인터넷 영화’까지 작품 활동을 넓히며 화려한 마스크와 바디라인을 넘어 고혹적인 여신의 이미지를 더욱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지켜지는 약속, 그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선택의 기로에 놓인 주인공들이 펼치는 미스터리 장르의 영화로 세 개의 에피소드, 총 60분 분량의 디지털 무비로 탄생 될 예정이다.


다양한 시공간의 화려함과 스펙타클한 영상미, 100년의 시공간을 초월하는 거대한 스토리로 파워풀한 블록버스터 디지털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는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는 3월 초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 일간연예스포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