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 동부출장소는 공무원 친절서비스 향상 및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이 감동하고 만족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2회에 걸쳐 '현장 밀착형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동부출장소 대강당에서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동부출장소 직원, 청원경찰 등 160며명이 참석했으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 응대법, 갖춰야할 마인드, 고객만족을 위한 필수 대응전략 등에 대해 열띤 강의가 있었다.
박언수 동부출장소장은 “선배 공직자를 통해 동부출장소 특성에 맞는 현장 밀착형 강의로 직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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