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양평상담소’ 이전 개소
상태바
경기도의회 ‘양평상담소’ 이전 개소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1.28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의 생활불편, 지역한안 등에 대한 의견을 신속하게 수렴하여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지역상담소를 설치,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의회가 지난 25일 양평상담소 이전 개소식을 가졌다.

경기도의회에 따르면 양평상담소는 종전까지 양평군청 내 위치하였으나, 상담실 장소 협소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현안 상담, 정책회의 등 지역민과의 현장 소통을 활성화 하고자 군청 옆 하늘타워 건물 6층A호 공간으로 확장 이전하였다. 

더불어 개소식에는 양평군수 정동균, 부군수 최문환, 양평군의회 의장 이정우를 비롯한 송요찬 부의장, 이혜원 의원, 황선호 의원, 전진선 의원, 양평군지부 지부장 이학용, 양평소방서서장 조경현, 경기도의회 사무처장 신낭현, 경기도해양수산자원연구소소장 이상우, 양평군청 실·국장 등 60여명의 지역 인사들이 개소식에 참석하여, 축하를 나누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민선7기 양평군정과 함께 해주는 이영주, 이종인, 전승희 도의원에게 늘 고맙고 든든하다. 양평의 미래를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은데 함께 연구하고 멋진 성과도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전하였으며,

이정우 양평군의회 의장은 “군의원과 도의원들이 자주 만나야 한다. 양평군민을 위한 일이라면 함께 머리를 맞대고 풀어나가자.”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