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로 즐거운 '남한산성 숲속음악회' 아티스트 모집
상태바
문화예술로 즐거운 '남한산성 숲속음악회' 아티스트 모집
  • 김원태 기자
  • 승인 2009.08.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은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남한산성에서 예술가와 시민 교류의 장을 확대하고자, 남한산성 숲속음악회 아티스트를 모집한다.

남한산성 숲속음악회는 남한산성을 자주 찾는 탐방객이나 가족들을 대상으로 자연 속에서 일상의 휴식을 취하고 문화예술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금년 6월 27일부터 시작해 오고 있으며, 10월 25일까지 남한산성 수어장대 뒷편에서 주말상설공연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풀피리 ▲통기타 라이브 ▲타악퍼포먼스 ▲사물놀이 ▲오카리나 앙상블 ▲하모니카 연주 등 규모는 작지만 감미로운 악기연주와 마임 애니메이션, 행위예술과 같은 예술성이 높은 다채로운 공연들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숲속음악회 아티스트 신청은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고 공연을 할 수 있는 공연 팀 또는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접수는 8월 15일까지며 2차 접수는 8월 16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남한산성숲속음악회 인터넷카페(http://cafe.naver.com/namhansanseong.cafe)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통해 선발된 아티스트는 ‘남한산성 숲속음악회 아티스트’ 자격을 얻게 되며 숲속음악회 출연기회와 함께 경기문화재단(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의 다양한 문화행사의 참여 기회도 가지게 될 예정이다. / 경기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