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배운 것, 함께 나눠요”
상태바
“우리가 배운 것, 함께 나눠요”
  • 조형상 기자
  • 승인 2017.05.01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원당종합사회복지관, 지난 22일 해피레이디 행복 나눔 이벤트 진행

고양시(시장 최성) 원당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병학)은 지난 22일 화정역문화광장에서 재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평생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여성들이 주축이 된 자리로 자신이 배운 것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마련됐다.

넓은 화정문화광장에서 북아트, 전래놀이, 손뜨개 체험부터 심리검사까지 다양한 체험과 활동이 진행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한 부스를 오가며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전래놀이 부스 진행을 맡았던 한 참여자는 “내가 배운 것을 나누니 뜻깊은 시간이었고 아이들이 신나하니 덩달아 나도 신이 났다”며 오랜 시간 진행된 나눔 행사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복지관에서 여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이 많다는 걸 알게 됐다”며 재능 나눔에 큰 관심을 보이는 등 체험을 하며 자연스레 나눔 동참에 관심을 갖게 하는 의미 있는 현장이었다.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양시와 함께 경력단절 및 유휴능력의 여성들에게 다양한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재능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더불어 사는 고양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