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파주시,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 개최
  • 유희환 기자
  • 승인 2017.04.1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 일자리센터는 11일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설명회장에서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불황에 따른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청년층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12개 기업체에서 설계직, 기술직, 기계조립 등 63개의 일자리를 구하는 자리로 청년 150여명이 참여해 기업 인사 담당자와 구직자간 1:1 면접을 통해 현장 채용이 이뤄졌다.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 종합상담과 이력서 클리닉, 보이스 컨설팅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파주시는 올 한해 총 4회에 걸쳐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운영할 계획이다. 다음 행사는 오는 6월 20일 중장년층 구직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면접을 보고 나온 구직자 이 모씨는 “기술직 구인직종 2개 업체에 면접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번에 꼭 합격해서 부모님께 떳떳한 아들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김준태 부시장은 “최근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개최되는 이번 행사가 지역 청년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우수기업을 적극 발굴해 청년들이 더 좋은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고용복지센터(031-940-506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