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노인복지관, 독거노인에 추석음식 및 선물전달
상태바
파주시노인복지관, 독거노인에 추석음식 및 선물전달
  • 유희환 기자
  • 승인 2016.09.13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Win뉴스

파주시노인복지관(관장 임창덕)은 지난 9일, 12일 이틀간 LG디스플레이의 후원을 통해 파주지역 저소득 재가어르신 36명과 독거어르신 400명에게 추석명절선물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추석명절선물지원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을 가지고 있고 가족으로부터 소외되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없는 어르신들께 LG디스플레이 봉사자와의 연계를 통해 가족으로써의 역할을 해 드림으로써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만들어드렸다.

이번 추석명절선물지원 행사로 9월 9일에는 저소득 재가어르신 36명을 대상으로 LG디스플레이 봉사자 18명이 파주시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소불고기, 삼색전(동태전, 애호박전, 동그랑땡), 송편을 직접 조리 및 포장해 어르신댁까지 전달해 드렸다.

12일에는 독거어르신 400명에게 전달될 선물을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회의실에서 포장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선물박스 구성은 도시락김, 소면, 잡채, 진간장, 사골곰탕과 봉사자들이 직접 작성한 감사편지로 이뤄졌다.  

추석음식과 선물박스를 받은 재가 및 독거어르신들은 “명절이 되어도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외로운 명절을 보낼 뻔 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명절음식과 선물을 보내주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LG디스플레이 봉사자들도 “이번 추석명절선물지원을 통해 외로운 어르신에게 가족이 되어줄 수 있어 의미 있는 명절이 되었다”며,“오히려 자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고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