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파주 희망일자리 박람회 개최
상태바
2016 파주 희망일자리 박람회 개최
  • 유희환 기자
  • 승인 2016.09.07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Win뉴스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지난 6일, 9월 22일에 개최하는 ‘파주 희망 일자리 박람회’ 사전 홍보를 위해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참여하고 있는 고용노동부 파주고용센터, 시 일자리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센터 등 모든 취업지원부서가 힘을 모아, 채용박람회 홍보 협업에 나선 것이다.
 
이날 행사는 금촌역에서 출발해서 금촌통일시장을 돌며 전단지 등 박람회 홍보자료를 직접 나눠 주고, 박람회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구직자의 참여를 도모하는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파주 희망일자리 박람회”는 오는 22일(목)에 파주시민회관에서 개최한다. 고용노동부 고양지청과 파주시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30여개의 우수한 업체가 현장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LG디스플레이, ASE코리아 등 대기업이 참여해 채용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오늘 행사에 참여한 고용노동부 파주고용센터 임관택소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취업률 하락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박람회에 참여한 많은 구직자들이 일자리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주 파주시 고용복지센터소장은 “전년 11월에 개소된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참여기관과 협업으로 파주시민의 일자리 구직과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러 일자리 지원기관이 함께해 좋은 결과가 나오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파주 희망일자리 박람회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pajuheemang.co.kr) 또는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031-940-5064~5067)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