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김하늘, 엄정화 3색 매력 3파전
상태바
강혜정,김하늘, 엄정화 3색 매력 3파전
  • 전선옥 기자
  • 승인 2009.03.1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한 여자 강혜정,액션 요원 김하늘, 팜므파탈 악녀 엄정화가 색다른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예정이다.

사랑 때문에 남의 집을 점거한 <우리집에 왜왔니>의 사.랑.전.과 3범 ‘이수강’ 과 프로페셔널로 무장한 <7급 공무원>의 국정원 비밀 요원 ‘안수지’, 그리고 악녀 같은 매력의 <인사동 스캔들> 속 ‘배태진’이 그 주인공들이다.

   

강혜정의 이번 이색 변신은 트렌드 따위는 무시한 듯 겹겹이 껴입은 빈티지 레이어드룩과 왠지 모를 향기가 날 것 같은 떡진 머리의 스타일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여기에 생면부지 남의 집에 ‘다녀왔습니다’ 인사 한마디만 던지고 당당히 쳐들어가 집주인을 감금하는 것은 기본,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이것저것 요구하며 창 밖으로 또 다른 누군가의 집을 감시하는 수상한 그녀 ‘이수강의 예측불허의 행동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사랑 때문에 전과 3범이 되고, 남의 집 주인까지 감금시킬 정도로 자신의 사랑에 적극적인 ‘이수강’. 그녀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독특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올 봄,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하늘의 변신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7급 공무원>. 청순가련의 대명사였던 그녀가 100% 미션 성공률을 자랑하는 경력 6년 차의 국정원 산업 보안팀 소속 베테랑 비밀 요원 ‘안수지’로 분해 각종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남자도 소화하기 어려운 위장, 잠입은 물론 사격, 승마까지 능숙하게 소화해낸 김하늘은 프로페셔널한 요원 ‘안수지’로 완벽 변신, 웨딩드레스를 입고 제트스키를 타는 등 거침없는 액션을 선보이며 그간 여성 캐릭터들에게 없었던 역동적이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사동 스캔들> 속에서 팜므 파탈 ‘배태진’으로 분한 엄정화는 기존의 섹시미에 지적인 매력과 야수 같은 눈빛을 더해 한층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모피 패션이 돋보이는 ‘배태진’은 고가의 그림을 손에 넣고 초대형 사기극을 펼치는 미술계의 큰손으로, 그림을 둘러싼 음모와 반전의 중심에 서있는 인물. 강하고 냉정한 억양, 보는 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무장한 ‘배태진’은 팜므 파탈의 섹시미를 넘어 악마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기존의 여성 캐릭터와는 차별화되는 독특함과 신선함으로 새로운 여성 캐릭터의 변화를 주도하는 강혜정,김하늘,엄정화 의 활약이 기대가 모아지고있다. / 일간연예스포츠 http://www.esports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