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세계 어린이 도서실’ 개관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고양시, ‘세계 어린이 도서실’ 개관 기념행사 개최
  • 조형상 기자
  • 승인 2016.06.16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엽어린이도서관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세계 어린이 도서실’ 개관을 기념해 다채로운 공연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 카메라타 예술단이 진행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시작으로 6월 25일에는 인형극 ‘맛있는 다락방’과 고양 사랑 나눔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진행하는 ‘작은 음악회’, 7월 9일에는 그림자극 ‘어처구니 이야기’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뮤지컬로 만나는 인문학 콘서트’는 뮤지컬 ‘레미제라블’과 관련된 강연 및 하이라이트 공연으로 카메라타 예술단의 수준 높은 공연과 깊이 있는 해설로 대작 ‘레미제라블’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인형극과 그림자극 공연은 주엽어린이도서관 자체 동아리 ‘꿈틀’, ‘오필리아’ 등이 참여한다. 인형극 동아리 ‘꿈틀’은 사라 스튜어스의 그림책 ‘도서관’을 각색한 인형극 ‘꿈꾸는 다락방’을, 그림자극 동아리 ‘오필리아’는 ‘어처구니 이야기’,‘훨훨 간다’를 그림자극으로 꾸며 선보인다.

아이들은 기존 알고 있던 그림책이 새로운 형식으로 만들어진 모습을 보며 기존 원작을 재미있고 깊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6월 25일에는 고양 사랑나눔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작은 음악회’가 진행되며 클래식과 영화 OST, 대중음악 등 다양한 곡을 기악과 성악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날 공연은 세계 어린이 도서실 내에서 진행돼 음악을 들으며 다양한 세계의 책을 읽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개관 기념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사전 접수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130명까지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엽어린이도서관(031-8075-916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