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호수 장미 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상태바
2016 호수 장미 페스티벌, 성황리 폐막
  • 조형상 기자
  • 승인 2016.06.0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지난달 27일부터 6월 6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장미원에서 개최된 ‘2016호수장미페스티벌’이 11일간의 아름다운 일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폐막했다.

초여름 더위 속에서도 국내외 관광객 약 26만여 명이 매혹적인 장미의 향연을 만끽하기 위해 축제장을 찾았다. 특히 올해는 ‘국제 로터리 세계대회’와 연계 개최하여 국내․외 로타리안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지난 행사보다 많은 관람객들의발길이 눈에 띄었다.

형형색색 3만 1천 주의 장미 정원은 절로 탄성을 자아내게 했으며, 주말․휴일에는 신나는 공연 프로그램과 사진을 함께 찍어주는 플라워 포토걸 이벤트가 펼쳐져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시원한 호수를 가로지르는 수상 꽃 자전거는 이번에도 이색 체험프로그램으로 각광받았다.

꽃박람회 재단은 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일부 야외정원을 장미페스티벌 기간까지 연장 존치하여 볼거리의 풍성함을 더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호수공원 사계절 축제 중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호수장미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고양꽃전시관 리모델링과 함께 오는 10월 고양가을꽃축제와 12월 호수겨울꽃빛축제도 한단계 발전된 행사로 준비하여 사계절 꽃 축제를 통해 고양시가 국제적인 꽃 문화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