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5 가을愛 신장동 행복愛 콘서트 개최
상태바
오산시, ‘2015 가을愛 신장동 행복愛 콘서트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5.11.02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장동주민센터(동장 김경수)는 지난 31일 깊어가는 가을, 주민과 함께하는 “신장동 2015 가을愛 신장동 행복愛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장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재웅) 주관으로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작품발표(가요, 통기타, 경기민요) 및 오산청소년합창단 공연, 색소폰·기타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경품추첨이 진행 되었으며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곽상욱 오산시장은 “신장동 주민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깊어가는 가을에 주민과 함께하는 신장동 행복愛 콘서트가 앞으로도 계속되어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에 도움의 손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안민석 국회의원, 이상수 오산시부의장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번 행사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기금 모금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신장동단체연합에서 200만원, 주민자치위원회에서 100만원, 통장단협의회에서 100만원, 새마을부녀회에서 50만원, 원순화 복지위원장이 50만원을 복지기금으로 기탁했다.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따뜻한 먹거리를 준비하여 판매 수익금 전액을 복지기금으로 전달하였다. 이외에도 많은 주민들이 복지기금에 모금에 동참하여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의 계기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