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파주 상공EXPO 개최
상태바
2015 파주 상공EXPO 개최
  • 유희환 기자
  • 승인 2015.10.22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명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으로 총집합
▲ ⓒ Win뉴스
파주시(시장 이재홍)는 파주상공회의소와 함께 ‘2015 파주상공 EXPO’를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는 파주상공 EXPO는 기업하기 편한 도시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관내 75개 업체가 참여하고 115개 전시․판매부스가 운영된다.
 
관내 우수제품 할인 판매전과 기업 홍보관, 일자리상담 부스 등을 운영하는 한편 현장에서 직접 관내 생산제품의 판매를 함께 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그동안 자금부족 등으로 생산제품과 기업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처럼 좋은 기회를 통해 파주시민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업홍보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파주시는 “파주시에 입주해 있는 3,800여개의 기업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내실 있게 준비했다”며, 지역기업에 관심을 갖고 기업사랑 운동을 시민과 함께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재홍 파주시장은 “기업이 성공해야 지역경제가 살고, 파주가 성장해야 시민의 삶의 질이 높아 진다는 생각으로 기업과 시민이 상생할 수 있는 여건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