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 '호수 장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호수 장미 페스티벌' 개최
  • 김성태 기자
  • 승인 2015.05.27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호수 장미 페스티벌’을 고양시 호수공원 장미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3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호수공원 사계절 축제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장미와 어우러진 향기로운 꽃 문화 축제의 장을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호수공원 장미원은 란도라, 람피온, 센티멘탈, 핑크퍼품, 티네케 등 120 품종 3만 2천주의 매혹적인 장미향으로 가득하다. 
재단은 특별히 올해 장미축제를 위해 닉키, 라미네테, 레드프라넷, 참오브파리 등 새로운 10품종을 포함하여 약 2천주를 추가 보식했다.   

장미향 속에서 즐기는 공연․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린다. 
지난 꽃박람회 동안 인기 몰이를 한 ‘인디언쿠스코’ 남미 민속 공연은 행사기간 상시로 펼쳐지며 주말에는 사물놀이, 한국무용 등 전통공연, 로스 안데스 등 해외 민속공연, 오카리나 연주, 벨리댄스, 마술 공연, 태권도 시범단, 난타 등이 관람객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며 다채롭게 펼쳐진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신록이 푸르른 계절, 형형색색 로맨틱한 장미 페스티벌장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31-908-77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