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 순회홍보 행사 개최
상태바
'고양국제꽃박람회' 순회홍보 행사 개최
  • 김성태 기자
  • 승인 2015.04.08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신한류예술단, 고양시립합창단 등과 함께 순회 홍보

고양시(시장 최성)는 4월 24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4일 화정문화광장과 라페스타 중앙무대에서 순회홍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꽃박람회 홍보와 더불어 고양신한류예술단(티에스아트컴퍼니, EarthQuake)과 고양시립합창단의 수준 높은 공연과 고양시태권도 시범단의 경이로운 태권무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오는 11일에는 상암월드컵공원에서 개최하는 ‘제12회 전기사랑마라톤대회’와 연계하여 1만여 명의 마라토너와 함께 꽃박람회 홍보행사를 진행하며 명동역, 대학로, 홍대역을 거치는 게릴라 깜짝 홍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꽃과 평화, 신한류의 합창’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꽃 축제의 명성에 걸맞게 15만㎡의 호수 공원에서 푸른 신록과 어울리는 형형색색 1억 송이 꽃으로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17일간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예매입장권은 꽃박람회 홈페이지 (www.flower.or.kr), G마켓, 옥션, 하나 프리티켓 등 온라인 구매를 비롯하여 고양시 39개 주민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