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연다
상태바
에버랜드,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연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4.12.0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말까지 학생 최대 57% 할인.. 에버랜드 2만 5천원, 캐리비안 베이 1만 5천원에 이용

   

에버랜드가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있는 전국의 학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학생들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12월말까지 '겨울방학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중·고·대학(원)생이라면 에버랜드는 최대 46% 할인된 2만 5천원, 캐리비안 베이는 57% 할인된 1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초등학생은 캐리비안 베이를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길었던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에버랜드는 정상가 대비 57% 할인된 2만원,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무려 71% 할인된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학생 할인 또는 수능 수험생 할인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SNS에 게시된 쿠폰을 학생증, 수능 수험표 등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이 외에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돼, 12월 14일까지 에버랜드 또는 캐리비안 베이에서 수험표를 들고 찍은 사진을 에버랜드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itheverland)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갤럭시탭,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등 총 29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에서는 화려한 조명 장식과 사랑을 샘솟게 하는 로맨틱 포토스팟이 가득한 '매직 가든', 아름다운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 '매직인더스카이 시즌2', 화려한 빛들이 음악 선율과 함께 드라마틱하게 움직이는 '장미성 뮤직 라이팅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