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해양지식 UP, 영어실력도 UP!
상태바
우리 아이 해양지식 UP, 영어실력도 UP!
  • 김성태 기자
  • 승인 2014.07.09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바다별 청소년 해양단> 모집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오는 7월 16일(수)까지 <바다별 청소년 해양단> 단원 100명을 모집한다.

<바다별 청소년 해양단>은 청소년들이 아쿠아리스트, 교육전문가들과 함께 해양환경과 바다생물의 생태를 배울 수 있는 고품격 해양전문 교육체험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외국인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영어로 대화하며, 바다를 체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쿠아리스트 직업체험은 물론, 아쿠아리움 백사이드투어, 스킨스쿠버, 환경보호활동 및 해외탐방의 기회(탐방비 별도) 등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선정된 해양단원에게는 유니폼 및 학용품, 아쿠아플라넷 일산 연간 회원권(2인), 해양학습 소식지, 정기문화행사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모집대상은 수도권 지역 초등학교 4, 5, 6학년 학생 총 100명이며, 오는 7월 말부터 내년 6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가입비는 150,000원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 http://www.aquaplanet.co.kr/ilsan)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가입문의는 : 070-4716-4005 / aqua.ilsan@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