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UP 스트레스DOWN 직장인 힐링STORY
상태바
품격UP 스트레스DOWN 직장인 힐링STORY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4.04.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중소기업 근로자 위한 찾아가는 힐링 프로그램 운영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중소기업 근로자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적 안정을 통한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품격Up 스트레스Dowm 직장인 힐링 Story’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해당 중소기업을 찾아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맞춤형 방식으로 운영하며, 사회 각계 명사와의 만남이 있는 ‘명사특강’ 등의 강좌를 비롯해 스트레스 해소, 직장인 매너교육 등 힐링을 위한 강의 등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시는 대상기업은 근로자 100명 이상이 근무하는 수원시 소재 중소기업 중 사전 수요조사를 거쳐 이번 교육을 진행할 8개 기업을 선정했다. 각 기업 인사담당자의 의견을 조사해 전문강사를 통한 강의 형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시는 오는 7일 ㈜비아트론에서 최일구 전 MBC 보도제작국 부국장을 초청해 ‘나는 왜 하지 않아도 될 일을 굳이 할까?’를 주제로 명사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5일에는 ㈜필옵틱스에서 홍수환 전 복싱챔피온을 초빙해 강좌를 진행하는 등 일정에 따라 대상 기업을 방문해 다양한 주제로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프로그램에 신청을 원하는 중소기업을 추가로 접수할 예정으로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수원시 교육청소년과(228-219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