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산림분야 기간제 근로자 모집
상태바
양주시, 산림분야 기간제 근로자 모집
  • 백인섭 기자
  • 승인 2014.01.07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오는 13일까지 2014년도 양주시 산림분야 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산불전문예방진화대 25명, 산림정화 4명, 병해충방제원 3명, 바이오매스수집단 8명 등 총 40명이며, 바이오매스수집단의 경우 여름철에 증원할 예정이다.

근무내용은 산불전문예방진화대는 산불방지계도․홍보 및 산불요인 사전제거 등 예방사업, 산불진화 및 장비의 유지관리 업무를, 산림정화는 산림오염 취약지역의 계도․단속 업무, 병해충방제원은 가로수 병해충방제 업무, 바이오매스수집단은 입목 부산물 수집(정리) 및 집재 업무를 수행한다.
 
근무는 1일 8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산불발생 위험도에 따라 근무시간을 연장 또는 단축할 수 있고, 주7일 근무 가능자로서 산불 발생 시 근무시간에 관계없이 반드시 출동해야 하며, 공휴일에도 근무를 해야 한다.

신청자격은 현재 양주시에 주소지를 둔 만20세 이상인 자로서, 산불진화는 특히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는 관계로 질병 또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근무가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선발에서 제외되고, 이․통장 등 타 직업의 종사자도 제외된다.

접수는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경력증명서, 교육이수증, 자격증사본 등을 지참해 시청 산림축산과 산림경영팀 산불방지대책본부에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7일 개별 통보한다.

모집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산림축산과 산림경영팀(031-8082-6206)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